국내에서 이뤄지는 중국 보따리상의 약품 사재기도 막아야 한다.
29일 김포공항 국제선 입국장 내 PCR 검사장 안내판 앞을 지나는 해외 입국자 모습.29일 0시 기준 사망자(76명)는 9월 4일(79명) 이후 116일 만에 가장 많은 수를 기록했다.
[뉴스1] 3주간 중국 확진자 4억 명.일본은 당장 오늘부터 중국 입국자 전원을 검사하고 자국 내 4개 공항 이용만 허락했다.한국 항공 예약 건수는 400% 늘었다.
관광산업에 활기가 돋는 것은 반갑지만 갑작스러운 중국인의 대거 유입은 잠잠해져 가던 국내 팬데믹 상황을 다시 악화시킬 수 있다.발표 직후 중국인들의 해외여행 검색량은 10배 폭증하고.
중국 입국자 조사했더니 절반이 양성 중국발 코로나19 재확산이 우려스럽다.
지난주 경기도 하남에서는 여행용 가방에 600만원어치 약을 구입한 중국인도 있었다.이제 내려놓고 머리도 깎고 면도도 하고 이미지 변신을 하라고 말해.
마지막 방송 앞둔 ‘김어준의 뉴스공장서- 30일 ‘김어준의 뉴스공장 폐지를 앞두고 사회자인 김어준씨에게 마지막인데 노래라도 불러드려야 될 것 같다며 1973년 이현의 ‘잘 있어요 중 끝부분을 두 차례 가창.김재원 전 최고위원 -김재원 전 최고위원.
그러면서 아직도 미련이 남아 고발사주를 계속하고 있나어제 미국도 중국에서 오는 이들의 경우 코로나19 음성 확인서가 있어야만 입국을 허용한다고 발표했다.